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100배 줌 이용한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 진행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의 100배 줌 기능을 이용해야만 글씨가 보일 정도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4월 8일부터 5월 7일까지 한 달간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갤럭시’ 브랜드와 ‘시력검사표’를 합성해 만든 명칭이다.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의 우수성을 재치 있게 담았다. 삼성전자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A4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삼성스토어 10개 매장 외벽 혹은 옥상에 설치했다.
프로젝트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맨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셜 엑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갤럭시력표를 시작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꾸준히 발굴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 겸 사장은 “소셜 엑스 프로젝트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면서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겠다”고 설명했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5월 연휴 경기도 ‘이색 박물관’ 투어 어때?14시간 13분전
-
[공공] [역사] 남산골 한옥마을 옆에 이순신 기념관 들어선다2025-04-29
-
[IT] [UI] 게이머용 웹브라우저 오페라GX, 지오게서 월드 챔피언십 공식 브라우저로 선정2025-04-28
-
[공공] [방산] 휴니드, 美 군사 무인기 업체 GA-ASI '최우수 공급업체' 수상 영예2025-04-28
-
[테크리뷰] [전투기 리뷰] 한국형 전투기 KF-21, 마하 1.8 돌파의 의미2025-04-28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올 여름 가볼만한 'K-컬처 축제 명소' 4선2025-04-24
-
[Consumer] [패션] 농심, 라면 키링 글로벌 시장에 선보여2025-04-22
-
[공공] [레포츠]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가족권 새로 도입2025-04-21
댓글목록2
TepiphanyI리뷰어님의 댓글
안병도I기자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