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농심 ‘메론킥’, 출시 첫 주만에 '1위 히트 스낵'으로 자리매김

땡삐I리뷰어
2025-04-30 10:35
0
본문
[리뷰타임스=최봉애 기자] 농심이 지난 21일 출시한 스낵 ‘메론킥’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스낵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론킥은 출시 이후 첫 일주일 간 총 144만봉 판매돼, 같은 기간 100만 봉을 기록했던 먹태깡보다 40%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농심은 메론킥이 먹태깡을 잇는 새로운 히트 스낵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메론킥의 원조 격인 바나나킥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약 50% 증가하는 등 킥 시리즈 모두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농심은 메론킥 생산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농심은 킥 시리즈 인기 비결에 대해, 최근 유명 K팝 스타들의 ‘바나나킥’ 언급과 약 50년 만에 등장한 신제품 메론킥이 소비자의 관심을 증폭시킨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메론킥을 다양하게 즐기는 소비자도 늘어가고 있다. 냉동실에 얼려 먹거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 등 다양한 소비 방식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
메론킥을 맛본 소비자들은 “얼려 먹으니 디저트로 딱”,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과자”,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메론향이 킥이다”, “부드럽고 달콤해 아이들이 좋아한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농심은 메론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캐릭터 ‘로니’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고, 아이스크림 업체 ‘글라쇼’와 협업해 오는 5월 16일부터 전국 글라쇼 매장에서 ‘메론킥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구매 시 메론킥 캐릭터 ‘로니’ 키링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땡삐I리뷰어의 최신 기사
-
[Consumer] [스낵] 농심 ‘메론킥’, 출시 첫 주만에 '1위 히트 스낵'으로 자리매김3시간 3분전
-
[Consumer] [리서치] 한국인 금융이해력 하락...“물가상승률 이해도 떨어져”2025-04-29
-
[Culture] [행사] 5월의 여주, 공예가 뜬다...‘2025 경기공예페스타 in Spring' 5월 1일 개막2025-04-28
-
[Culture] [동아리] '문화 예술 동아리' 다 모여라...정부가 최소 105만원 지원2025-04-23
-
[Culture] [도서관] '힙'하게 돌아온 서울야외도서관...광화문·청계천 23일·서울광장 내달 4일 개장2025-04-22
-
[Culture] [공연] 서울의 휴식은 음악과 함께...서울 거리 곳곳에서 '구석구석라이브' 2천회2025-04-21
-
[Culture] [패션쇼] 한복 입은 덕수궁길, 패션소 런웨이로 변신...내달 2일 '서울패션로드' 열려2025-04-21
-
[공공] [한강] 짧은 봄밤에 한강 야경은 길~게...낭만 가득한 <한강야경투어> 시작2025-04-18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