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삼성전자, 갤럭시 반품 제품 인증 중고폰으로 재판매 > IT

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신


[모바일] 삼성전자, 갤럭시 반품 제품 인증 중고폰으로 재판매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삼성전자가 국내에서갤럭시 인증중고폰판매를 시작했다. ‘갤럭시 인증중고폰은 온라인 구매 후 7일 내 단순 변심, 단순 개봉 등으로 반품된 플래그십 스마트폰 중 철저한 자체 품질 검사를 거쳐 최상위급으로 판정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갤럭시 S24 시리즈자급제 제품을 시작으로갤럭시 인증중고폰판매를 시작한다. 향후 시장 수요 및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제품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이 인증 중고폰 판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기존에 일괄 폐기했던 반품 제품을 새 제품 대비 낮은 가격으로 판매해, 많은 소비자들이갤럭시 AI’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스마트폰 폐기물도 줄여 순환경제에도 기여한다.

 

이번갤럭시 인증중고폰으로 판매되는갤럭시 S24 시리즈자급제 제품은 기존 새 제품 대비 26~64만원 낮은 가격으로 삼성닷컴에서 판매된다.

 

‘갤럭시 인증중고폰은 새 제품과 동일하게 A/S 보증 기간은 2년으로 제공되며, 삼성케어플러스 중 파손 보장형에 가입이 가능하다. , 구매 후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삼성전자가 품질을 보증하는갤럭시 인증중고폰은 소비자들이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지가 추가된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갤럭시 AI’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