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GS25,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판매… 집 앞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뷰티] GS25,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판매… 집 앞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GS25가 색조 화장품을 통해(Young) 뷰티고객 정조준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위찌’는 지난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영(Young) 뷰티 고객들을 위해 쉽고 간편한 뷰티를 지향하며 투명한 피부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테스트 판매 상품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됐다. 매끈한 광택과 투명한 컬러가 특징인글로우 업 틴트’(△소프트 스포큰피치 킨클랩백루비 크러시) 5종과 생기와 속광을 더해주는슬릭 무브 립앤치크’(△프리티 새비지피치 코어베얼리 블러시) 3종 등 총 8종이다. 가격은 글로우 업 틴트 13000, 슬릭 무브 립앤치크 14000원이며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 페이백 행사도 진행된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위찌(WHIZZY)’ 상품

 

GS25 DXLAB,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주요 20개 점포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위찌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매대에는 위찌 상품 외에도 3000원 균일가 가성비 기초 화장품 등 GS25 주요 뷰티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GS25로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기초 화장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전개해 왔던 것을 넘어 색조 화장품까지 영향력을 넓혀갈 전망으로, 비식품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차별화 소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정민 GS25 뷰티 MD이번 무신사 협업을 통해 뷰티 상품을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까지 확대하면서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집 앞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편의점 뷰티에 대한 또 다른 전환점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편의점 뷰티에 대한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리얼베리어, 이즈앤트리, 더마비, 싸이닉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부터 3000원 균일가 기초 화장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들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