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2,900원 피자 득템 출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CU, 2,900원 피자 득템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편의점 CU가 이달 초특가 PB 득템 시리즈의 22번째 상품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한 ‘피자 득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CU가 내놓는 피자 득템은 조리의 간편성을 높인 7인치 사이즈 피자로 3천원이 채 안되는 2,9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CU에서 판매하는 다른 냉동 피자 상품과 비교해서도 같은 중량(145g) 기준 최대 40% 가량 저렴하다.

 

이 같은 초특가 피자 득템 출시는 물가 인상 여파에 배달 음식들의 가격이 급격하게 오르고 있는데다 인건비 인상으로 인해 배달비가 5~6천원에 육박하는 등 가중되고 있는 고객들의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해서라는 게 CU의 설명이다.

 

 

특히 피자 득템은 득템 시리즈의 첫 냉동 상품으로, CU는 최근 지속되는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쟁여놓고 먹을 수 있는 냉동 상품들에 대해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특별히 기획했다.

 

실제 작년 한해 CU 냉동 피자는 전년 대비 22.5%나 매출이 올랐다. 올해 들어서도 1월 26.5%, 2월 19.4%, 3월 25.3%로 두 자릿수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이달(4/1~13일)에는 전년에 비해 무려 60.5%나 매출이 오르며 폭발적인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CU가 내놓는 피자 득템은 에멘탈, 모짜렐라, 고다, 체다 치즈 등 총 4가지 치즈를 사용해 고소하고도 짭짤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콰트로 치즈 피자다.

 

피자 도우는 최대한 얇게 만들어 바삭함을 살리고 토핑은 듬뿍 넣어 맛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다른 피자 상품 대비 약 20%p 만큼이나 높은 치즈 함유율을 자랑한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1

MRMI리뷰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MRMI리뷰어
2023-04-24 09:36
가격이 참 착하네요. 맛만 괜찮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