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어투성수에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오픈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GS25, 도어투성수에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6 30()부터 7 20()까지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넷플릭스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GS25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5 세계 23300 멤버십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손잡고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섰다.

GS25 결과물로 6 중순부터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맥주·안주·스낵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오프라인 체험을 통해 고객이 상품을 재미있게 즐길 있는 경험을 전달하고자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

 


이번에 GS25 오픈하는넷플릭스팝업스토어에서는 넷플릭스 차별화 상품(넷플릭스 콤보팝콘, 핫도그, 제주라거, 오징어튀김,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중심으로 넷플릭스와 컬래버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넷플릭스점보팝콘 경우 최근 출시 스테디셀러 상품인새우깡포카칩 제치고 400 종의 스낵 매출 1위에 등극한 상품이다. 넷플릭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과 400g 대용량 구성이 가성비 상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360 무빙 포토존 Free Gift(스티커) 고객 참여형 메시지 Wall MBTI QR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객들에게 재미와 볼거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360 무빙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고 즐기는 수많은 고객에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색다른 재미와 공감대 형성을 전달해줄 이라며상품, 서비스, 콘텐츠 차별화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O4O 시너지를 있는 협업을 강화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