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KT 멤버십 고객에겐 2잔 구매 시 50% 할인

본문
공차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의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간, 행사 대상 음료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음료 결제 시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공차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이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초콜렛 밀크티+치즈폼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공차의 신제품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와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이 포함되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자몽과 향긋한 자스민티가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한다. 자몽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꾸덕한 요거트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밀크티의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은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 푸딩에 쫀득한 미니펄과 깊은 단맛의 흑당 시럽이 어우러진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를 사랑해 주시는 KT 고객분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달달한 공차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Consumer] [카메라] LK삼양, 슈나이더와 공동 개발 슈퍼와이드 줌렌즈 ‘AF 14-24mm F2.8 FE’ 출시15시간 18분전
-
[Culture] [여행] 여름 여행의 골든 타이밍 ‘7초 8말’…추천 해외 여행지15시간 24분전
-
[Consumer] [주류] 지평주조, 100주년 기념 하이엔드 막걸리 ‘지평 부의’, ‘지평 석탄’ 공개2025-04-29
-
[이슈리뷰] [청와대 리뷰] ‘청와대’를 일제 시대 창경궁처럼 공원화한 이유2025-04-29
-
[IT] [AI] 대원씨티에스–딥엑스, ‘국산 AI 반도체 기술력’ 공동 세미나 통해 입증2025-04-29
-
[공공] [포토] 경기관광공사, 경기도 관광사진 공모전 10월 10일까지2025-04-28
-
[Consumer] [식품] 도드람, 암퇘지 한돈팩 출시…온라인 프리이엄 육류 시장 확대2025-04-25
-
[Consumer] [주류] 지평막걸리, 캐나다 3개주로 확장 공급…‘막걸리의 세계화' 순항2025-04-25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