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메가MGC커피, 입맛 깨워줄 봄 신메뉴 19종 출시

본문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디카페인을 각각 적용한 헛개리카노(H0T/ICE), 왕메가 헛개리카노(ICE), 왕메가 카페라떼(ICE) 등 커피 음료 6종,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스무디 ▲귤톡톡 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골드키위주스 ▲왕메가 사과유자차 등 논커피 음료도 6종이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감자빵’, ‘햄앤치즈샌드’, ‘스모어 쿠키’ 등 인기 베이커리를 시리즈화한 디저트 라인업 등 봄 시즌 신메뉴 총 19종으로 역대급이다.
이번 봄 시즌 메뉴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zero’, ‘건강기능’ 등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 키워드를 활용했으며 개인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토핑경제’ 트렌드에 따라 꿀이나 샷 추가 옵션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특히, 치솟는 물가에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왕메가 카페라떼’ 등 대용량 메뉴를 확대하며 ‘가성비’를 충족시켰다.
‘헛개리카노’는 국내산 헛개수와 에스프레소 투샷 아메리카노를 더해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제로부스트에이드’는 Zero 열풍을 잇는 에너지드링크 맛의 음료로 타우린이 함유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산뜻한 식감을 트렌디하게 맛볼 수 있다. ‘피치푸룬주스’는 달콤한 복숭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푸룬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톡톡 터지는 상큼한 귤의 과육과 몽글한 젤리 식감이 매력적인 ‘귤톡톡 젤리스무디’와 밀크씨슬을 더한 ‘골드키위주스’는 전년도 시즌 메뉴 중 인기가 높아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또한 메가MGC커피는 일상 속 에너지 충전을 돕는 디저트 메뉴 7종도 출시했다.
먼저 ‘치즈 품은 감자빵’은 풍미 깊은 치즈와 포슬포슬한 감자를 가득 담아낸 쌀가루로 만든 건강빵으로 베스트셀러였던 감자빵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엠지씨네 메가칩’은 메밀로 만든 짭짤하고 고소한 김 맛의 건강 스낵으로, 대용량 제품도 동시에 한정 출시했다.
‘와앙 메가초코 크로칸슈’는 바삭한 초코 크로칸슈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크림을 가득 채웠다.
‘초코 멜로우 샌드’와 ‘로얄 밀크티 스모어 쿠키’는 입안 가득 초코칩의 달콤함과 마시멜로우의 쫀득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메뉴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는 물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익숙하고 다양한 맛의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했다”라며 “타우린, 프리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등 건강 기능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성비 커피문화를 리딩하는 브랜드의 입지를 지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Consumer] [카메라] LK삼양, 슈나이더와 공동 개발 슈퍼와이드 줌렌즈 ‘AF 14-24mm F2.8 FE’ 출시15시간 16분전
-
[Culture] [여행] 여름 여행의 골든 타이밍 ‘7초 8말’…추천 해외 여행지15시간 22분전
-
[Consumer] [주류] 지평주조, 100주년 기념 하이엔드 막걸리 ‘지평 부의’, ‘지평 석탄’ 공개2025-04-29
-
[이슈리뷰] [청와대 리뷰] ‘청와대’를 일제 시대 창경궁처럼 공원화한 이유2025-04-29
-
[IT] [AI] 대원씨티에스–딥엑스, ‘국산 AI 반도체 기술력’ 공동 세미나 통해 입증2025-04-29
-
[공공] [포토] 경기관광공사, 경기도 관광사진 공모전 10월 10일까지2025-04-28
-
[Consumer] [식품] 도드람, 암퇘지 한돈팩 출시…온라인 프리이엄 육류 시장 확대2025-04-25
-
[Consumer] [주류] 지평막걸리, 캐나다 3개주로 확장 공급…‘막걸리의 세계화' 순항2025-04-25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