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한화리조트, 숙박+봄 요리 한상 ‘스테이 앤 다이닝’ 패키지 선봬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호텔] 한화리조트, 숙박+봄 요리 한상 ‘스테이 앤 다이닝’ 패키지 선봬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한화리조트가 건강한 봄 제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앤 다이닝(Stay & Di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천천히 건강하게 나이가 든다는 뜻의 '저속 노화(Slow Aging)'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식단이 인기를 받고 있다한화리조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영양가 높은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식음 시설은 지난해 고객 설문에서 5점 만점에 4.5점을 받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거제 외포 멸치 쌈밥 한상/사진=한화리조트

 

 

스테이 앤 다이닝(Stay & Dining)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봄 특선 메뉴 2인으로 구성했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봄나물인 달래로 만든 된장찌개와 주꾸미볶음을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당일 잡은 신선한 외포 멸치 쌈밥 한상을 제공한다. 반찬으로 제공되는 미나리와 세발나물 등 봄나물은 셰프가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와 곁들여져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적용 리조트는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용인 베잔송산정호수 안시해운대경주제주거제 벨버디어 7곳이다. 봄 특선 메뉴 및 운영 시간은 지점마다 다르다. 판매 기간은 4 30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5 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여행의 중요한 요소인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시즌 메뉴 개발과 시설 개편에 힘써 왔다" "앞으로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