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무신사 옷 사러 GS25간다...티셔츠·재킷 등 12종 출시

땡삐I리뷰어
2025-02-11 12:51
0
본문
[리뷰타임스=최봉애 기자]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GS25와 협력하여 내달 2일부터 전국 3000개 매장에서 상품을 선보인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는 GS25와 무신사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 플랫폼, 상품 역량을 활용한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도 함에 따른 것이다.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들여와 특히 차별화가 어려웠던 편의점 비식품 영역의 MD 경쟁력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키고, ‘무신사 스탠다드’는 전국 1만8000여 GS25 매장을 활용해 전국 단위의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단순에 확보하는 공동 사업이 우선 추진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라는 이름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 가능한 윈드브레이커 재킷, 반소매 티셔츠, 라운지 스웨트 팬츠, 양말, 벨트, 속옷 등 총 12종의 상품을 GS25 전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아우터부터 잡화까지 꼭 필요한 베이식 의류를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내달 2일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양사는 주요 상권 내 위치한 GS25 매장 3000점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을 1차 전개하기로 했으며, 이후 품목 등을 확대해 운영점을 전국 GS25 매장으로 빠르게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GS25는 무신사와의 공동 마케팅, 제휴 서비스 연동 확대 등을 추진하며 양사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는데도 지속 힘쓰기로 했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땡삐I리뷰어의 최신 기사
-
[Consumer] [스낵] 농심 ‘메론킥’, 출시 첫 주만에 '1위 히트 스낵'으로 자리매김12시간 5분전
-
[Consumer] [리서치] 한국인 금융이해력 하락...“물가상승률 이해도 떨어져”2025-04-29
-
[Culture] [행사] 5월의 여주, 공예가 뜬다...‘2025 경기공예페스타 in Spring' 5월 1일 개막2025-04-28
-
[Culture] [동아리] '문화 예술 동아리' 다 모여라...정부가 최소 105만원 지원2025-04-23
-
[Culture] [도서관] '힙'하게 돌아온 서울야외도서관...광화문·청계천 23일·서울광장 내달 4일 개장2025-04-22
-
[Culture] [공연] 서울의 휴식은 음악과 함께...서울 거리 곳곳에서 '구석구석라이브' 2천회2025-04-21
-
[Culture] [패션쇼] 한복 입은 덕수궁길, 패션소 런웨이로 변신...내달 2일 '서울패션로드' 열려2025-04-21
-
[공공] [한강] 짧은 봄밤에 한강 야경은 길~게...낭만 가득한 <한강야경투어> 시작2025-04-18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