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이디야커피 아이스티, 제로슈가 비중 20% 돌파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음료] 이디야커피 아이스티, 제로슈가 비중 20% 돌파

본문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3 24일부터 4 23일까지 한달 간 판매된 아이스티 가운데 '제로슈가' 제품의 비중이 20%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전체 아이스티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이 무설탕 옵션을 선택한 셈이다.

 

이디야커피는 2023 6 '제로슈가 아이스티' 2종을 출시한 바 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40만 잔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제로슈가 아이스티

 

 

해당 제품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복숭아 향과 산뜻한 단맛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여기에 에스프레소 샷이나 망고 등을 추가해 맞춤형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성과를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분석했다.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맛과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제로 제품군의 수요 증가로 이어졌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제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 중이다. 최근에는 '제로슈가 쿠키'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도 진출했다. 이 제품은 설탕 함량을 줄이면서도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유지해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음료 한 잔에도 개인의 생활 패턴과 선호가 반영되면서 제로슈가 메뉴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음료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wangch68@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황충호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